The 2-Minute Rule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하면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과거에 비해 가격이 안정되어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 ^^

정보이용료현금화 컬쳐랜드 현금화 해피머니 현금화 구글기프트카드 현금화 상품권 매입

한도금액에서 일부를 소진했다면, 충분히 확보가 가능한지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 적용한 사용자 소액결제정책미납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 결제로 이러한 콘텐츠를 구매한 후 이것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방식인거죠.

그 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주로 진행됩니다.

- 대출을 받는 경우에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대출 건수에 따라서, 고금리 대출에 따라서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소액결제 현금화는 기록이 남지 않기 떄문에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